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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Q&A

평균적으로 50km ~ 100km 내 세정이 완료됩니다.

통상적으로 오일 라인은 50km ~ 100km 주행하면, 세정이 완료되지만,
장기간 광물유를 사용한 엔진에는 꽤 많은 슬러지나 카본등이 부착되어있기 때문에
세정이 완료되는 시점은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엔진의 형식이나 사용 상황에따른 세정 및 분해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일 라인과 오일이 직접 작용하고있는 곳에서는 세정효과가 빠르지만,
헤드커버나 헤드볼트 부근에 슬러지가 누적이 된 경우, 오일이 충분히 순환되어야 세정이 완료 됩니다.

네, 깨끗하게 세정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청정분해성에 의해 엔진내부의 산화물질(슬러지, 카본 등)을 깨끗하게 씻어내며 복원 시킵니다.
심하게 오염된 경우, 통상의 오일교환 시 SOD-1 Plus 를 반드시 연속해서 넣어줄 것을 권장합니다.
네, 누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SOD-1 Plus 에는 딱딱해진 씰(Seal) 소재와 고무 파킹소재를 팽윤시키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씰과 고무 파킹에 오일이 스며들어 누수를 해소시켜 줍니다.
(단, 부품의 파손 등에 따른 기계적인 결함과는 별개 입니다.)
네,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SOD-1 Plus 가 갖고 있는 극성기의 작용으로 실린더 내부의 밀봉성을 높이고,
강력한 청접운해성에 의해 오일 링의 고착등을 해소시킴으로 오일 상승을 막아, 백연을 해소 시킵니다.

또한, 오일 게이지가 내려감(엔진헤드 부분의 캠샤프트와 밸브부분의 오일이 연소)에 관해서도,
딱딱해진 씰(Seal) 소재를 팽윤시킴으로 인해 백연을 해소시켜줍니다.
(단, 부품의 파손 등에 따른 기계적인 결함과는 별개 입니다.)
네,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SOD-1 Plus 는 피스톤과 실린더 사이를 깨끗하게 정상에 가까운 상태로 세정함으로서, 불완전연소를 해소시켜 줍니다.
또한, 강력한 세정 분해성에 의거, 연소할 때 발생하는 다량의 그으름이 오일 내부에 섞여짐으로서, 흑연을 감소시켜줍니다.
(단, 부품의 파손 등에 따른 기계적인 결함과는 별개입니다.)
아니오, 절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SOD-1 Plus 는 엔진 오일이 갖고 있는 성능을 저해하는 경우는 전혀 없으며,
오히려 점도지수를 향상시키고 고회전 / 고온에서 강력한 유막을 보호 및 유지시켜주는 터빈을 보호해 줍니다.
또한, 오일 쿨러에도 전혀 영향이 없으며, 오일 라인의 세정에 의해 오일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네, 엔진의 파워가 상승될 수 있습니다.

SOD-1 Plus 를 첨가하면,
엔진내부의 밀봉성(압축누수, 오일에 불어 빠지는 것을 방지)을 높여줌으로서, 연료를 완전연소 시키게 됩니다.
그 와 동시에, 오일 라인 위 각 회전부분의 기능을 정상인 상태로 되돌려 움직임을 유지시켜주어
MT / AT 를 불문하고 엔진의 파워를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단, 이는 엔진의 기본 스펙에서 카본 슬러지 등이 쌓이며 하락했던 파워를 회복시키는 효과로,
기초적인 차량 자체의 엔진 스펙보다 파워를 더 상승시킨다거나 하는 효과가 있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AT 차량의 경우 동력전달기구의 상태에 따라 체감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불완전 연소의 개선 효과로 세정 됩니다.

SOD-1 Plus 는 엔진내부를 돌아다니며, 세정하고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오게끔 움직입니다.
또한, 금속면에 흡착하고 유막을 형성함으로서 압축 압력을 개선 시켜줍니다.
압축 압력을 개선함에 따라, SOD-1 Plus 를 첨가한 차량은 가장 좋은 연소상태가 되며,
이로 인하여 연소실과 밸브가 세정되어 집니다.
네, 멈춰질 수 있습니다.

가스와 밸브 뚜껑의 적정한 틈새가 벌어져, 공간이 크게 되어버린 경우와
금속끼리 직접 부딪힌 상태인 경우에 이상한 소리가 나고 오일이 태워져 눌러붙기도 합니다.

SOD-1 Plus 는 금속끼리의 직접 접촉을 방지하여 주는 동시에, 마찰에 따른 틈새를 정상적인 상태에 가깝게 만들고,
더욱이 오일라인의 세정효과로 태핏(Tappet, 라후다)음을 해소 시킵니다.
(단, 공간이 너무 크게 벌어진 경우, 밸브공간을 조정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네, 개선이 됩니다.

부조화와 불안정의 원인은, 밸브와 씰(Seal) 등의 경화와 오일라인이 정상적으로 움직이고 있지 않는 경우에
압축이 새고, 불완전 연소가 발생하는 것 입니다.

따라서, SOD-1 Plus 를 주입하면,
씰의 경화를 개선시키고, 오일라인을 세정함으로서 정상적으로 오일을 공급할 수 있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압축이 새는 것을 해소시키고, 불완전 연소를 도와 공회전의 안정을 가져오게 됩니다.